常情/영화,드라마

[영화추천] 쿵푸팬더 4

콰트로로켓단 나옹 2024. 4. 14. 21:01
728x90

 

나옹

나옹 어게인. (냐옹이라 썼는데 지적받았다.)
다들 언젠가는 쓰겠지?
어제 계획하고 오늘 만들었는데, 벌써부터 아무도 안 쓴다.
닦달하면 마자용이 탈출할 것 같아 직접적으로는 참아본다.
첫 영화리뷰의 주인공은 쿵푸팬더4다.
스포는 없다. 그냥 내 감상을 떠들 뿐.


쿵푸팬더4


일단 쿠키 영상이
영화가 끝나자마자
엔딩 크레딧과 함께 나오기 때문에,

그거 끝나면 나오셔도 될 듯합니다.
별점 : 7/10
그냥 딱 타임킬링용.

1,2,3을 봤다면 대충 재밌게 봐줄 수 있는 수준..

쿵푸팬더 1,2,3도 다 영화관에서 봐서 의리를 지켰다.

쿵푸팬터 4 포스터
출처 : 네이버 영화

대부분의 미디어에 대해서는 평가가 후한 편이다.
일단 끝까지 봤다면,,
나로서 하여금 끝까지 보게 했다면,,,

그치만,, 쿵푸팬더 4는,,,ㅎ


 
쿵푸팬더 앞에 있는 여우?가 새로운 주인공이다.
왠지 스포일 것 같지만, 사실 아니다.
누가 봐도 쟤가 주인공임ㅇㅇ.
 
아콰피나가 더빙을 했는데,
그의 목소리는 한번 들으면 알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찾아보고 간 게 아님에도 바로 알 수 있었다.
오션스 8도 보고,
산드라 오랑 찍은 퀴즈레이디도 봤다.
최근엔 피식쇼에 나온 것 같더라.
개인적으로 요즘 소식을 듣는 게 즐거운 배우다.
 
잭 블랙이야 뭐,, 너무 잘하지 않나.
큰 관심이 있는 배우는 아니라 사생활은 잘 모른다ㅎ
다만 밴드를 하는 걸로 알고 있었는데,
엔딩크레딧에 나오는 노래를 ㅋㅋㅋㅋ
본인이 직접 불렀다 ㅋㅋㅋㅋ
근데 그 노래가 ㅋㅋㅋㅋㅋ
Britney Spears - ...Baby One More Time
가 원곡이라는;;
이 노래가 진국이다.
영화관 돌비 사운드로 들으면 전율이 돋을 정도 ㅋㅋㅋ
왠지 그가 춤을 추는 것도 같이 떠올리게 되지 않나.
이걸 재앙이라 해야 할지 좋아해야 할지 모르겠는데 하여튼 그렇다.
듣기 좋아 플레이리스트에 바로 추가했다.
할튼 엔딩크레딧 노래는
Tenacious D - ...Baby One More Time 이라 치면 나온다.

*본인은 FLO를 사용한다. FLO에도 있으면 멜론에도 있겠지.

 
쿵푸팬더 5,, 나온다면 의리로 또 보러 가긴 하겠는데,
이,, 이 정도면 좀 실망이지?
그치만 아콰피나가 계속 나온다면 또 봐줘야겠지.
 
사실 타이거가 안 나와서
안젤리나 졸리의 목소리를 못 들었다.
졸리의 목소리는 너무,,, 너무,, 너무다,,
너무 좋아한다.. 내가..
다들 좋아할 거라고 생각한다...
한때 그의 필모도 깨부수듯 본 사람이라,,
새로운 영화를 못 본 시기에는 당장 떠들어보겠다.
다음 시리즈가 또 나온다면,,, 안젤리나 졸리,, 듣게 해 달라..!

728x90